제품 책상,테이블 소프시스 위더스 랙 컴퓨터책상 1260 깜짝세일 소개합니다
현재 구매가격 에서 세일가격
75,900원 쎄일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상세 말씀드릴께요

소프시스 위더스 랙 컴퓨터책상 1260 상품구매


갑오브 갑! | 여러 제품들을 보면서 고민하시는 분 들에게 ..그만 찾아보고
이 제품 사라고 권하고 싶네요.

일단 제품에 하자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! 그런 제품은 다행이 안 왔습니다.ㅎㅎ

조립식이지만 무게감 이 있기 때문에 튼튼한 것은 물론! 흰 바탕에 인테리어를 하실 분 들이 이 제품을 사시고, 가지각색으로 꾸며도 될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.

단점이라곤 요즘 투 스크린을 많이 애용 하고 있기에 심플하며 노멀한 컴.테를 많이 이용합니다. 제가 산 제품은 투컴테에 맞지 않으나, 치수를 높이시면 옆 빈공간에 인테리어를 장식하시면 더 좋은 방꾸미기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19/10/2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

이 책상으로 사세요! 완전 굳뜨 | 이 책상 완전 추천드려요!!
어떤 물건을 조립하는 것을 해본 적이없고 똥손에다가 손 힘도 쎄지않아서 조립하는데 힘들지않을까 사실 걱정이 많았어요. 다 완성하는데 1시간 정도 걸렸지만 설명서도 이해하기 쉽게 돼있고 다행히 잘 조립했습니다. 자재가 싸구려면 못으로 조일때 자재가 패이기 마련인데 이건 못으로 꽉 조여도 자재가 패이는 것도 없더라고요. 책상이 흔들리지도않고 튼튼해서 비싼책상같아요. 부품에 하자도 없었어요.


만족합니다. | 배송은 4일정도걸렷구 조립하는데 조여야할나사가 많앗니
시간이 좀걸리긴햇지만 어렵진않아요
가격대비 정말 잘산거같아요 책꽂이가 잇어서 수납이 용이하고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
중딩딸이 조립하고 넘좋아하네요 적극추천합니다


보상해주세요 | 혹시나 하자 있는 부품이 올까 걱정했는데 전반적으로 하자 없는 부품들이 와서 다행이었어요.
조립은 어렵진 않은데 그래도 혼자 하긴 조금 힘들거 같네요. 혼자서도 하려면 할 순 있겠지만요.
1460이랑 이거랑 놓고 고민했는데 약간 아쉽긴 하지만 1260도 나쁘지 않네요!
가격 대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.


소프시스 위더스 랙 컴퓨터책상 1260, 티크 + 블랙책상3개 구매했는데 나사3개가 모자라구요
책상 1개는 가운데 딱하고 파임이 있어요ㅡㅡ
조립다하고 본건대 이거 어떻게 하나요?


소프시스 위더스 랙 컴퓨터책상 1260 상품구매


The post 소프시스 위더스 랙 컴퓨터책상 1260 갑오브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
WRITTEN BY
미니망고야

,